기업의 임직원 문서관리 실태점검

기업의 관심사가 변하고 있다. 그 변화의 중심에 디지털 포렌식이 있다. 디지털 포렌식에 대한 연구 개발, 최근 동향을 아는것도 중요하지만, 더불어 기업의 트렌드도 읽어내야한다. 그래야, 연구개발한 기술들을 적절하게 적용 시킬수 있다

기업의 경영자라면, 임직원들은 PC내 어떤 문서들을 보유하고 있을까? 수천만원에서 수억을 들여서 정보보안에 많은 투자를 하고있는데 정말 잘쓰고 있을까? 내부통제를 우회하는 직원들은 없을까? 직원들이 문제가 없다고 보고를 하는데 정말로 진짜로 문제가 없는 것일까? 이밖에도 경영자들은 궁금한게 너무나 많다.

이런한 고민들을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

바로 디지털 포렌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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